2014년 2월 18일 화요일

안상홍님 ※Restore-'새언약유월절'*





안상홍님 Restore- '새언약유월절' 동영상

리스토어


|이미지출처: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패스티브닷컴//예전에 한 유명 동영상 사이트에 '회사 잘리고 복수하러 온 포맷녀'라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영상에는 후드티에 얼굴을 가린 한 여성이 자신을 해고한 회사에 앙심을 품고, 회사의 모든 컴퓨터를 포맷시키는 장면이 찍혀 있었다. 그렇게 컴퓨터에 저장된 문서들이 삭제되었고 컴퓨터는 초기화되었다.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끼치는 범죄행위임에도 불구하고, 여성은 복수를 성공했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은지 춤까지 추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포맷녀의 행위를 비난했고, 이 일이 기사로까지 다뤄지면서 영상의 진위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다행이 한 통신회사에서 만든 홍보용 영상이었고, 포맷녀 2편이 공개되면서 영상이 만들어진 목적이 밝혀졌다.

2편에서는, 포맷녀가 다녀간 다음 날 회사 풍경이 그려졌다. 직원들이 회사의 중요 정보가 사라졌다는 것을 알고 혼란에 빠져 있을 때, 한 상사가 영웅처럼 나타난다. 그는 순식간에 모든 자료들을 복구시키는 작업, 즉 ‘리스토어(Restore)’를 함으로써 회사를 구한다. 그가 자료들을 복구할 수 있었던 것은, 불의의 사고에 대비하여 파일이나 데이터베이스를 복사해두었기 때문이다.

이 영상은 스토리텔링 기법을 통해 데이터보관과 백업 프로그램 사용의 중요성을 인지시키고자 한 것이었다. 홍보였기에 망정이지, 실제 회사나 국가의 주요기관에서 일어난 일이었다면 어떠했을까. 그런데 영상 속 포맷 사건과 같은 일이 이미 교회에서 벌어졌었다는 사실을 아는가.

···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출애굽기 2:10~11)

사단은 유월절 때마다 자신에게 벌을 내리시는 하나님께 앙심을 품었다. 마치 영상 속의 여성이 자신을 해고한 회사에 앙심을 품었듯이 말이다. 그리하여 사단은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유월절을 없애기 위해 포맷을 시도했다.

유월절이 포맷된 이후 교회의 형편은 그야말로 혼란 그 자체였다. 성도들은 더 이상 유월절을 지킬 수 없게 되었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 다른 신들을 섬기게 되었으며,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과 구원의 약속을 받지 못하게 되었다. 급기야 교회가 타락하고 부패하게 되어 ‘종교암흑세기’라는 치욕스런 역사를 겪어야만 했다. 다행히도 사단의 계획은 끝까지 가지 못했다.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유월절)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마지막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 (이사야 25:6~9)

사단에 의해 포맷되었던 유월절을 재림 그리스도께서 다시 복구시켜주시는 감격스러운 장면이다. 철두철미한 성격의 상사가 모든 정보들을 완전하게 복구했듯이, 전지전능하시고 완전하신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복구해주심으로 막혀 있던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것이다.

그러나 사단은 과거에도 그랬듯이, 리스토어된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포맷시키기 위해 온갖 계략을 펼치고 있다. “유월절은 십자가 이후에 폐지되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신 적이 없다”, “유월절은 유대인들만 지키는 것이다” 등의 핑계와 거짓말을 지어내 지키지 못하도록 하고 있는 것이다.


요한 것은 성경에 위배되는 거짓말에 귀를 기울인다면, 멸망과 형벌을 받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오직 인류의 구원과 영생을 위해 두 번째 이 세상에 나타나셔서 새 언약 유월절을 리스토어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자. 그리고 마음 다해 유월절을 지키자.

두 번째 이 세상에 오셔서 새 언약유월절을 리스토어해주신 안상홍님께
날마다 감사드리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