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1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만이 알고 있는 비밀 쉿! 알려드릴께요~안㉶상㉶홍㉶ 되시는~~~



하나님의교회는 확실한 목적을 가지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어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목적은 구원받아 천국가는 거랍니다.
ㅎㅎㅎ
하나님의교회 뿐만 아니라 하나님을 믿는 모든 사람들의 목적도
천국가는 것이 목적이겠죠~
근데 그 목적을 이루려면 반드시 꼭 알아야 할 것이 있어요.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이 알고 있는 그 비밀을 알려드릴께요~




새 이름을 알아야 하는 이유


누구나 나름대로 삶의 목적을 이루고자 노력한다. 마찬가지다.그리스도인이 이루어야 할 목적이 있다면 단연 ‘구원’이다(베드로전서 1:9). 주목할 점은 구원은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니고, 반드시 거쳐야 할 첫 번째 필수과정이 있다. 바로 침례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기성교단에서는 이 의식을 불법적으로 행하고 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과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지키게 하라 (마태복음 28:18~20)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성도들이 반드시 따라야 할 대원칙이 존재한다. 그것은 성부시대와 성자시대 그리고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있다는 사실과 그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성부시대의 구원자 이름은 여호와다(이사야 43:11). 성자시대의 구원자 이름은 예수다(사도행전 4:11~12). 그렇다면 성령시대의 구원자 이름은 무엇인가. 이런 질문을 받게 되면 상당히 놀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성령시대 구원자 이름에 대해서 금시초문이기 때문이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당연히 성자시대 구원자이셨던 ‘예수’가 아닌 전혀 새로운 이름이다. 만약 성령의 이름을 모른다고 해서 그 이름을 거부하거나 무시하고 아무렇게나 부적절한 침례를 준다면, 결과가 어떻게 될지 심사숙고해보면 소름 끼칠 일이 아닐 수 없다.

우리가 새 이름을 알아야 할 이유는, 우리의 구원과 영생이 걸려 있는 중대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단언컨대 이름을 빼고 직함만 부르면서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노라’는 방식으로 100번을 준다 한들, 그것은 결국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하게 밝혀두고자 한다.<패스티브닷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이 알고 있는 비밀 알려드렸으니
오늘 이 비밀 기억하셔서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처럼
천국에 꼭 입성하시는 모든 분들이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