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0일 금요일

이리들의 거짓말!!! 하나님의교회

상에 수많은 교회가 다 일요일예배를 보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 만은 안식일예배를 보고 있어요
하나님의교회가 안식일을 지키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명하신 하나님의계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리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네요.
하나님의말씀을 어그러뜨리는 자들!!
이런 자들이 과연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이리들의 거짓말


>>패스티브닷컴
어떤 사람들은 성경에 없는 말로 지어내 '이렇게 안 하면 이단'이라고 횡담한다. "거룩한 주일예배!" 하며 일요일에 예배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이 꾸며낸 거짓말 중 하나가 고린도전서 16장 2절 말씀을 인용한 것인데, 그 말씀이 사도들이 일요일에 예배드렸다는 증거란다.

어디 한번 보자

매 주일 첫날에 너희 각 사람이 이를 얻은 대로 저축하여 두어서 내가 갈 때에 연보를 하지 않게 하라(고린도전서 16:2)

이것이 진정 사도들이 일요일에 예배드린 증거란 말인가?
'매주일 첫날'이라는 이 한마디에 꽂혀서는 일요일에 예배드린 거라니, 어찌하여 이토록 어이없는 말씀을 하시는지. 제발 성경을 볼 때는 달랑 한 구절만 보지 말고 앞뒤 말씀을 잘, 꼼꼼히 삺펴보면 좋겠다. 시야를 크고 넓게 가지고 다시 한 번 앞뒤 구절을 보자.

성도를 위하는 연보에 대하여는 내가 갈라디아 교회들에게 명한 것같이 너희도 그렇게 하라 매주일 첫날에 너희 각 사람이 이를 얻은 대로 저축하여 두어서 내가 갈 때에 연보를 하지 않게 하라 내가 이를 때에 너희의 인정한 사람에게 편지를 주어 너희의 은혜를 예루살렘으로 가지고 가게 하리니 (고린도전서 16:1~3)

예루살렘 교회 성도들을 돕기 위한 헌금에 대해서는 내가 갈라디아의 여러 교회에 지시한 것과 같이 여러분도 그렇게 하십시오. 여러분은 일요일마다 각자 자기 수입에 따라 얼마씩 따로 떼어 놓았다가 내가 갈 때 헌금을 거두지 않도록 하십시오. 내가 그곳에 가면 여러분이 인정하는 사람들에게 내 소개 편지를 주고 그들을 보내서 여러분의 헌금을 예루살렘에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인의성경, 고린도전서 16:1~3)

연보는 당시 예루살렘 교회를 돕기 위한 특별헌금이다. 다시 말해 사도 바울이 성도들로 하여금 헌금을 미리 준비토록 조언한 것으로, 바울이 고린도 교회에 갔을 때에야 허둥지둥 급하게 연보를 준비하지 말고 매주 첫날(일요일)에 얻은 이익금을 따로 모아두라고 권면한 것이다. 초대교회 성도들로서는 오히려 일요일에 ‘예배’가 아닌, ‘일’을 했던 것이다.

“주일은 쉽니다”, “주일은 거룩한 날입니다” 하며 일요일에 예배하는 사람들은 일요일 예배가 성경말씀인 것처럼 위장하기 위해 이렇듯 새빨간 거짓말을 입에 침도 안 바르고 해댄다.

예수님께서는 거짓 선지자를 조심하라고 하셨다. 그들은 양의 옷을 입고 다가오지만, 알고 보면 노략질하는 이리라고….




창조주의 기념일이 언제인지 아세요?
하나님께서는 첫날부터 여섯째날까지는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날 쉬시며 그날에 복을 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일곱째날을 다른날과 특별히 구별하신 것이죠.
이 일곱째날을 그리고 계명으로 정하셔서
기억하여 지키라는 명령을 내리셨답니다.
이런 하나님의명령을 기억하여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과연 하나님께서 기뻐하실만한 교회이지 않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